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콘서트 예매 티켓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4. 1. 16. 12:04
    반응형

     

    미스터트롯의 인기 TOP7 출연자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한 자리에 모여 화려한 콘서트를 펼칩니다. 이들은 '미스터트롯2' 콘서트를 통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TOP7이 개인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닛을 형성하여 새로운 매력과 다채로운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서, 각 출연자들의 개성과 재능이 빛나는 무대로 구성됩니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각각이 보여줄 개인의 무대는 물론, 이들이 함께 만들어낼 화합과 시너지는 이번 콘서트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유닛 형성을 통해, 이들은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와 스타일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미스터트롯2'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앵콜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각 아티스트의 열정적인 무대는 물론, 감동적인 하모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은 이 콘서트를 단순한 공연이 아닌, 한 시대를 풍미한

    트롯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문화적 경험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는 트롯 음악의 매력과 함께, 출연자들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것입니다.

    각 출연자들의 개별 무대는 그들의 음악적 역량과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명하게 드러내며, 이들의 고유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함께하는 유닛 무대는 서로 다른 스타일과 음색의 조화로 새롭고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무대 구성은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적 여정을 선사하며, 이들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트롯 음악의 진정한 축제가 될 것입니다. 각 출연자들의 열정과 재능이 어우러진 이번 콘서트는 관객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을 감동적인 순간들로 가득 찰 것입니다. 이는 단순한 공연이 아닌, 트롯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예매 티켓 정보 기본정보 

     

    공연정보
    - 공 연 명: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 공연일자: 2024.3.15(금)~17(일)
    - 공연시간: (금) 오후 7시30분 / (토,일) 오후 1시, 6시
    -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티켓가격: SR석 154,000원 / R석 132,000원 / S석 110,000원
    - 관람등급: 8세이상 관람가능
    - 러닝타임: 150분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티켓예매정보 

     

    티켓오픈일2024년 1월 18일(목) 오후 2시

    할인정보
    - 장애인(1~3급(중증)/동반1인) 20%할인
    - 장애인(4~6급(경증)/본인만) 20%할인
    - 국가유공자(본인만) 20%할인

    ※ 휠체어석은 인터파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능합니다.(☎1544-1555)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받은 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할인증빙서류(복지카드, 유공자증 등) 미지참시 할인받은 금액 현금지불 후 티켓수령가능합니다.
    ※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를 하셔야하며 정가로 예매된 티켓은 현장에서 할인받으실 수 없으니 예매시 유의바랍니다.
    ※ 모든 할인은 타 할인과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캐스팅 정보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좌석 배치도

     


    2024년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 - 앵콜 장소

     

     

    올림픽공원
    전화번호 : 02-410-1114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